애니060 - 타로,운세,사주,궁합,소문난 점집,060운세상담,전화상담,꿈해몽,토정비결,무속

  • 샤넬이 지켜드리는 세상! 사랑과 행복만을 누리세요.
  • 곧 다가올 가까운 미래가 궁금하시죠?

    상대가 자신을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고민되시죠?

    이것을 할까? 저것을 할까? 언제까지 망설임만 하실 건가요?

    시간은 당신을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당신이 주저하는 동안에도 시간은 지나갑니다.

    모든 것에는 ‘때’가 있습니다.

    그‘때’를 놓치면 다시 돌이키기가 쉽지 않답니다.

    당신은 “사랑과 행복” 만을 누리세요.

    ​【샤넬】이 그 ‘때’를 찾아 드리겠습니다.
  • 타로상담
  • 333
  • 샤넬
  • 선불제상담
  • 선결제 후,
  • 02-397-1060 ▶
  • 0번 +
  • 333
  • 번 누름
  • (8% 할인)
  • 후불제상담
  • 060-700-4600 ▶
  • 0 번 +
  • 333
  • 번 누름
  • (30초 1,300원 VAT별도)
  • 상담분야
  • 궁합/애정취업/시험사업/재물연애코치순한글이름짓기
  • 주요경력
  • 유니버셜타로 수료, 오쇼젠타로 수료 , 데카메론 수료, 호로스코프벨린 오라클 수료 , 차크라 수료, 색채심리타로 수료 , 오라클벨린 수료, 수비학 수료, 마음카드 수료 , 타로심리상담사 1급, 심리상담사 1급 , 에니어그램 전문상담사 2급 , 로드샵 다년간 활동, 이벤트 다수 참여
  • 14865 ☆(3/22수)오후6시 예약고객님☆예약확인 되셨습니다. 샤넬 2023-03-22

    (3/22수)오후6시 예약 확인 되셨습니다.

    예약시간에 뵙겠습니다. 늦지 않게 꼭 오세요

    감사합니다.~^^♥

  • 14864 쌤^^ 향수남 2023-03-22

    수남이 또 삐진듯해요.. 오늘 정말 피곤하기도 하고 컨디션이 안좋아져서 나름 쫌 삐져있었거든요 ㅋ

    그래서 수남이가 저 쳐다보는거 저도 모르게 눈을 피해서...ㅎ

    지금도 괜히 삐져있는듯합니다 ㅎㅎㅎ

    거들떠도 안보는것같길래 삐져있었던건 안비밀이에요 ㅎㅎ

    쟤 왜저래요 ㅎ

  • 14863 향수남 2023-03-21

    사랑하는쌤 ㅜㅜ오늘 상담마지막에 저의씅을 조심해야하는카드에 너무걱정이되어 늦은시간까지 걱정많게 많이여쭌본것같아

    통화끝나고도 죄송한맘뿐이에요ㅠㅠ

    오늘따라 얘기도 횡설수설한것같아서ㅠㅠ...잉 제맘아시죠ㅠㅠ

    죄송하구 많이많이 감사해요ㅠㅠ💕

    많...이 사랑하는거아시죠?ㅠㅠ 💕💕💕💕💕💕💕

  • 14862 잉~ 변호사 2023-03-21

    예약 17분도 부족하구

    20분도 부족하그~ 흑흑

    질문에 너무 잘봐주시니까 시간이 다 부족해용~

    그래도 오늘 속은 좀 후련한데 17분 너무 짧다요ㅜㅜ

    쌤 항상 감사해용♡♡♡ 꾸벅

  • 14861 [답변]우리 변호사님~ 샤넬 2023-03-21

    예약인줄도 모르고 뵈었네요 ㅠㅠ

    우리 변호사님과 대화하다보면 시간이 후다닥~

    오늘도 시간이 순삭이었지만 감사하고 유쾌한 데이트였어요

    즐거운 저녁 보내셔요~^^

  • 14860 꽃님 2023-03-21

    샤넬쌤 ㅠ

    샤넬 종이가방들고 나왔는데 쌤 생각나서 ㅋㅋㅋㅋ

    ㅠㅠ 건강주의라 하셨는데

    역시 몇주째 고생중이에요 흑흑

    체력이 너무 딸려요

    여기 오전일도 엄청 많은데

    (하루종일할걸 오전에 다하는곳 ㅎㅎ) 이래저래 ㅠㅠ

    이제 꽃도 피니

    저도 피겠죠 쌤!!!!!! ^^

    모두 괜찮아지길 !! 쌤도 감기갈리지마세용♡

  • 14859 [답변]우리 꽃님님~ 샤넬 2023-03-21

    에구구 몇주째 힘드셔서 어떡해요 ㅠㅠ

    우리 꽃님님 건강도 봄가득할때 더 좋아지리라 봅니다

    우리 꽃님님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함께 건강 챙깁시다~^^

  • 14858 쌤^^ 향수남 2023-03-21

    어제의 오해로?ㅎ

    역시나 수남이는 다른곳으로 출장가셨어요ㅋㅋㅋ

    제생각을 안하겠지만ㅡㅡㅋ

    오늘따라 친한척을하고싶어서 연락보내고싶은 맘이 굴뚝같은데

    참고있어요ㅎ 수남이가 저번에 커피사준다고 연락하라했는데

    지금은 연락하고싶은맘 고이접어서 종이접기해야겠죠?ㅎ

  • 14857 [답변]우리 향수남님~ 샤넬 2023-03-21

    우리 향수남님 생각 하셨을거예요

    연락은 잘 참으셨어요

    때가 되어 좋은 연결이 있을때까지 잘 접어 놓읍시다 ㅎㅎ

    우리 향수남님 화이팅~^^

  • 14856 새언니 2023-03-20

    오늘 새언니가 오늘 저보고 다른담당자한테 자료좀받아달라고해서

    다른담당자가 자료요청하면서 궁금해하는부분 새언니한테 제가 물어봤는데 기본적인질문이지만 혹시나하구물어봤어요ㅠ

    새언니가 저 이런것도모르녜 기본도모른다고 일못한다고

    생각하지않았을까요ㅠㅠ

상담예약을 2타임(34분), 3타임(51분) 연속예약 하시면 연속상담 가능하오니 시작, 종료시간을 확인하세요.